본문 바로가기

곰다람의 사진관/우리 가족 History

[셀프배경지/류보브] 우리아기 200일 기념촬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람입니다.

곧 있으면 우리 딸 200일이 되어 기념사진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촬영하면 비용적인 부담 그리고 아직 어린나이기 때문에 야외촬영은 아직 무리일것 같아
집에서 촬영하기로 했어요

무한검색으로 알아본바 "스튜디오 셀프배경지" 가 알게 되었고 다양한 배경지 색상이 있어 고민고민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아니고 와이프가 고르고 구입한거지만요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ㅋㅋ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은 "류보브" 라는 셀프배경지 판매업체인데, 이쁜 배경지가 많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이 많이 밀려있던지 오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만족스럽게 수령했어요

셀프배경지지만 일반종이가 아니라 코팅지라서 쉽게 찢어질일은 없지만
자칫하면 찢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기가 격하게 움직이면 찢어질 수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에 관심이 많은지라 DSLR 로 촬영했습니다.

위에는 해바라기 / 주황배경지인데요. 
아기옷은 반대되는 컬러로 하면 더 이쁘게 나올 수 있을거 같습니다.

 

위에는 달/분홍/보라 배경지 입니다.
흰색옷 계열이 더 잘어울릴듯 싶네요

전 DSLR 찍었지만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이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