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다람의 사진관/나의 맛집 History

[아침고요수목원 : MBLOCK 카페] 이쁘고 세련된 카페로 괜찮은 곳

반응형

 

아침고요 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을 가는 도중

아직 날이 밝아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딱 건물위에 "CAFE"와 외관이 세련되서

오 여기다 하고 들어갔었죠 ㅋㅋ

 

MAIN_정문

 

생각보다 주차장도 넓어 보였고, 인테리어에 신경 쓴 흔적들이 보였어요

(저 스쿨버스도 되게 특이 했구요 ㅋㅋ)

아직 겨울이라서 밖에는사람이 없었지만 넓은 야외 테라스도 있었고요

 

추가로 "애견 동반" 이 가능한 카페예요

 

 

인테리어 내부는 깔끔하면서 되게 세련돼 보였어요

무엇보다 노란색 중심으로 컬러와의 조합이 이쁘면서 도시적인 색감이었어요.

 

보면 2층까지 있으나, 사람이 없는 평일 때에는 오픈하지 않는 거 같더라고요 그건 좀 아쉬웠어요 ㅠ

 

이곳은 대표 메뉴는 "아메리카노" 에요

가격은 일반시 중보다 조금 높지만, 분위기와 자리를 고려하면 괜찮은 거 같아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아포가토(아이스크림)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대표 메뉴인 만큼 아메리카노는 진해서 좋았어요 (좋은 원두를 사용하시는 듯)

저는 아포가토를 처음 먹어보는데 에스프레소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바로 창밖을 볼 수 있는 좌석에 앉았는데 앞면이 모두 창으로 되어 있어서

확 트인 느낌이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시야를 크게 안 가리니 굳굳

 

이렇게 밤이 돼서야 나와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향하게 됐네요.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카페를 찾거나 애견을 동반하시는 분이라면 엠블랙 카페 추천해 드려요~

 

다음에 가평이나 아침고요 수목원 방문 시 또 와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