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다람의 사진관/나의 맛집 History

[서울숲 : 뚝떡] 성수동 떡볶이 집 후기

반응형

 

크리스마스 날 브릭캠퍼스 가기전 점심을 먹기 위해 고민하던 중 떡볶이가 좋겠다고 생각해 검색 끝 찾아가 봤어요

 

가는길은 서울숲역 4번출구에서 5 ~ 10분 거리 사이에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서울숲 떡볶이로 유명한 곳이라 많이 기다릴것 같았지만 12시 이전에 도착해서 다행히 3팀만이 앞에 있었습니다.

 

참고로 점심/저녁 피크시간에는 대기시간이 길 수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대기자 명단을 작성 합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대기실 안에서 머물렀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기실은 생각보다 좁기 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밖에서 대기해야 해요... 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 15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 !!

실내는 생각보다 좁고 보통 2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선도 생각보다 좁구요.

 

3인 ~ 4인 이상이 갔을 때는 직접 테이블을 세팅해 주시겠지만 생각보다 좁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2인으로 해서 가는게 좋을거 같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선 결제/주문이기 때문에 먼저 주문을 하신 후 기다리셔야 합니다.

참고로 숟가락, 젓가락, 컵은 모두 셀프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희 똔마님과 뚝떡, 치즈김말이 떡볶이, 어묵 우동을 주문 했어요

 

우동은 주변에서 평소에 먹을수 있는 우동 맛이였어요 (똔마님이 국물이 필요하다고 해서 ㅋㅋ)

뚝떡은 생각보다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이 였어요

보통 떡볶이는 전분이 많아 질어지는데 뚝떡은 그러지 않고 깔끔 하더라구요

 

하지만 맵지 않아서 좀 매운걸! 먹고 싶다면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아요

어린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움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제일 기대하던 치즈김말이 떡볶이 ~

 

바로 만들어서 주셨는지 쫄깃 하고 맛있었어요

기름떡볶이 라고 보시면 되는데 다른 곳에서 먹던 기름떡볶이 보단 훨씬 맛있었네요

김말이도 그렇구요 ㅋㅋ

 

어린이도 먹을 수 있는 매움정도로 부담없이 먹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매운것이 먹고싶다! 하면 추천하진 않아요)

또 만두튀김도 먹고 싶었지만 그러면 너무 배불를것 같아서 시키지 않았는데 ㅠ 꼭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뚝떡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28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매운맛을 생각하고 가면 오잉? 이럴 수 있습니다.

 

서울 숲 데이트나, 가는길에 한번 가보는것을 추천해 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