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다람의 사진관/나의 맛집 History

[고성/천진식탁] 강원도 고성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람 입니다

9월말 가족과 함께 고성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1박을 숙소에서 지낸 후, 다음날 오전 11시 경 "천진식탁" 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이기도 하고 오픈하자마다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 하더라구요

주차는 도로 옆 붉은보도 빈 공간에 세워주시면 될 것 같고 자리도 널럴 합니다.
"천진식탁" 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할 수 있어요

저는 홍게라면을 먹고 싶어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9월에는 "금어기" 라서 그런지 홍게라면은 판매 중단 이였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희는 "성게미역국, 명란구이 덮밥, 천진대게김밥" 을 주문 했습니다.

창가 옆쪽은 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

명란구이 덮밥 한상 입니다.
명란이다 보니가 좀 짤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구요.
달달함과 짠짠한 맛이 서로 어우러져 그런지 만족도가 높았어요

성게미역국 입니다.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고,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천진대게김밥 입니다.
위와 같이 사각형태의 모양의 여러김밥을 먹어봤는데요 (전복김밥)
제가 먹어본 김밥중에 제일 만족스러웠고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주문한 매뉴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고, 직원분들께서 매우 친절하십니다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좋았던거 같네요

왠지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좀 길거 같은 느낌이네요 ~ 

비가 와서 그런지 우중충 했지만 나름 운치도 있고 좋았습니다.
고성으로 여행하거나 방문한다면 추천해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