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똔다람입니다.
0x800ccc67, 0x800ccc79 오류는 아웃룩 설정에서 SMTP 인증체크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생 합니다.
보통 메일을 발송하게 될 때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데요.
계정설정에서 SMTP 인증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체크 후에 다시한번 [보내기/받기] 를 진행해 보세요.
또는 아웃룩 설정값이 올바르게 기재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봐야합니다.
경로 : 아웃룩 실행 ▶ 왼쪽 상단 [파일] ▶ 계정설정 ▶ 프로필 ▶ 전자 메일 계정 ▶ 설정된 계정 [변경]
▶기타설정 ▶ 보내는 메일 서버
계정설정에 문제가 없고,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웃룩 및 PC 를 재부팅해본후 이용해 보세요. ^^
반응형
'IT History > 아웃룩(Outl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룩 오류] 0x8004201B, 0x8004011d 해결방안 (1) | 2021.01.04 |
---|---|
[아웃룩 오류] 첨부파일, 메일 누락/깨짐 조치방안 (winmail.dat) (3) | 2020.05.18 |
[아웃룩 오류] 0x800ccc18 해결방안 (0) | 2020.03.23 |
[아웃룩 오류] 0x800ccc90 해결방안 (0) | 2020.03.23 |
[아웃룩 오류] 0x80042108 해결방안 (1) | 2020.03.23 |